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손예진, 나영석 PD 만난다..오늘 '채널 십오야' 출연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이자 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 제공배급 CJ ENM, 제작 모호필름·CJ ENM 스튜디오스)의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이 9월 12일(금)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재취업을 둘러싼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에 출연한다.

오늘 저녁 6시 공개되는 에피소드에는 '어쩔수가없다'의 주역들이 출연해 영화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영석 PD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 아래, 배우들이 한층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찬욱 감독은 가장 만들고 싶었던 이야기인 '어쩔수가없다'를 준비하기까지의 과정을 전하고, 배우들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위한 노력을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처럼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그리고 나영석 PD의 즐거운 에너지를 담은 이번 에피소드는 1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9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