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또 무대 오른다…연극 '비밀통로' 1인 다역 도전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배우 김선호가 연극 무대에 오른다.

11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김선호는 연극 '비밀통로' 출연을 확정짓고 관객들을 만난다.

'비밀통로'는 극작가 마에카와 토모히로의 일본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한 작품으로 '젤리피쉬'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등을 연출한 민새롬이 연출을 맡았다.

'비밀통로'는 무대 위에서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창적 서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김선호는 이번 작품에서 1인 다역에 도전해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김선호는 스크린과 TV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면서도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왔다. “매 작품마다 무대 위에서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얻는 에너지를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고 밝힌 김선호는 이번 작품 역시 그의 연극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의미있는 행보로 눈길을 끈다.

김선호는 영화 '귀공자', 드라마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등 장르를 뛰어넘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온 바, 새 연극에서는 어떤 모습을 전할지 주목된다.


한편, 김선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현혹' 공개를 앞두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생학습도시 교육부
    평생학습도시 교육부
  2. 2계엄령 갑질 공무원
    계엄령 갑질 공무원
  3. 3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4. 4정국 윈터 열애설
    정국 윈터 열애설
  5. 5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유재석 악플 법적대응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