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정우성, 결혼 후 첫 공식석상… 부일영화상 행사 참석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배우 정우성이 결혼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선다.

11일 부일영화상 주최 측에 따르면 정우성은 오는 18일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제33회 부일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한다.

배우 정우성 [사진=아티스트컴퍼니]

배우 정우성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정우성은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 자격으로 이날 행사에 초정됐다. 이외에도 배우 김금순(여우주연상), 임지연(여우조연상), 이준혁, 신혜선(올해의스타상), 김영성, 정수정(신인상)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1958년 출범한 부일영화상은 1960년대 한국 영화 황금기를 이끈 국내 최초 영화상으로 2008년 재개 후 18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식전 핸드프린팅, 레드카펫 행사 진행 후 16개 부문 수상이 이뤄진다.

정우성은 지난해 혼외자 논란에 휩싸였다. 정우성은 문가비가 낳은 아들의 친아버지로 밝혀졌으나 그와의 결혼은 거부했다. 당시 정우성 측은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논란이 불거진 뒤 정우성은 청룡영화상 시상식 무대에서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우성은 지난 8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moonddo0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