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열리는 체육대회 이벤트로 인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최신 4.4.1 버전인 「열혈! 청춘! 질주의 체육대회」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한정 괴도 아이돌 「카타야마 쿠미」가 등장했다.
이번 체육대회 이벤트는 코카츠 고교에서 열리는 1년에 단 한 번씩 개최되는 특별한 행사로, 학교를 뒤덮은 침체적인 분위기를 뚫고 개최되게 된다. 주인공과 동료들의 노력으로 체육대회가 마침내 개막되면서, 뜨거운 청춘의 학교 스토리가 다시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들은 체육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우여곡절을 경험할 수 있다. 학교 안에서 갈등이 일어나며 학생들이 욕망을 되찾고 폭주하게 되는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현실과 이세계를 오가며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위기를 해결해야 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한정 캐릭터인 「카타야마 쿠미」가 등장하며, 그녀의 인지 트라이얼 체험과 협력자 레벨 상한이 함께 해금된다.
체육대회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보상도 추가되었다. 「장애물 경주」에서는 응원 동료를 선택하여 경주에서 승리할 수 있고, 경기 도전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획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보스 도전과 함께 집단적인 부정적 감정이 그림자로 구현된 캠퍼스에서의 전투가 펼쳐지며, 괴도단은 원한을 집결시킨 원흉을 물리쳐 체육대회를 되찾아야 한다.
추가로 「가시덤불 시련 - 미카엘」과 신비한 협력자 스토리 업데이트도 이번 버전에서 개방된다. 폭스의 집사 테마 전투 한정 코스튬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하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