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무대와 방송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015년 9월 7일 데뷔한 DAY6는 올해 10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최근 성진과 원필은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그룹 결성 과정과 역주행의 소감을 전했다. KBS 2TV '1박 2일 시즌4'에는 네 멤버 전원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또한 9월 6일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첫 출연으로 예능감을 발휘했고, 10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데뷔 10년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개봉한 뮤직 로드무비 '6DAYS'를 통해 음악과 여정을 영화로 담아내며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에 보답했다. 앞서 7일 진행된 10주년 라이브 'DAY6의 FREE한 라디오'에서 멤버들은 "10주년을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 열심히 살고 있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한편 DAY6는 오는 27일 방콕 공연을 시작으로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