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어쩔수가없다', 제목대로 어쩔 수 없는 예매량 1위 행진…17만 장 돌파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 없다'가 예매량 17만 장을 돌파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어쩔수가없다'는 30.6%의 예매율과 17만 1천 장의 예매량을 기록하며 두 부문 모두 1위를 수성했다. 개봉을 13일 남겨둔 상황에서의 수치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개봉일에는 70%에 육박하는 예매율, 30만 장이 넘는 예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6일 폐막한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어쩔수가없다'는 현지 호평을 받으며 국내 관객의 높은 기대를 받았다. 비록 수상에는 실패했지만 외신의 압도적 찬사가 쏟아지며 국내에도 높은 홍보 효과를 냈다. 여기에 지난 8일부터 2차 영화관람 할인권(6천 원 할인) 188만 장이 추가 배포돼 '어쩔수가없다'가 최고 수혜작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어쩔수가없다'는 9월 24일 개봉한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