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숙려캠프' 15기 첫 부부, "새 여자를 만나고 싶었다" 외도 당당 고백에 충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JTBC ‘이혼숙려캠프’

JTBC ‘이혼숙려캠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JTBC '이혼숙려캠프' 15기가 첫 가사조사를 통해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한다.

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이혼숙려캠프'에는 이혼 숙려기간에 놓인 15기 부부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프로그램 최초로 조정 단계에서 이미 이혼을 확정 지은 부부가 있다는 사실이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15기 첫 번째 부부의 가사조사가 진행된다. 남편 측 영상이 먼저 공개되자, 아내의 짜증 섞인 말투에 서장훈은 "남편에게 분명 큰 잘못이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어진 아내 측 영상에서는 이혼의 직접적인 원인이 남편의 외도임이 드러난다.

남편은 웃으며 "새로운 여자를 만나고 싶었다"며 여러 차례 외도를 당당하게 인정해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든다. 이를 확인한 아내는 큰 충격을 받고, 그동안 딸을 위해 이혼을 망설였던 태도와 달리 확고한 결심을 드러낸다. 결국 상담을 맡은 이호선은 "이 결혼은 그만합시다"라며 이혼을 권유한다.

한편, 15기 첫 번째 부부의 가사조사와 충격적인 상담 현장은 11일 밤 10시 30분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