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7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연극 '비밀통로' 출연…1인 다역 첫 도전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선호가 연극 무대에 오른다.

11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선호가 연극 '비밀통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연극 '비밀통로'는 극작가 마에카와 토모히로의 일본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한 작품으로 '젤리피쉬'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등을 연출한 민새롬이 연출을 맡았다.

연극 '비밀통로'는 무대 위에서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창적 서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선호는 이번 작품에서 1인 다역에 도전해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김선호는 스크린과 TV에서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면서도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 왔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매 작품마다 무대 위에서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얻는 에너지를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라고 밝힌 김선호는 이번 작품 역시 그의 연극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의미 있는 행보로 눈길을 끈다.

김선호는 영화 '귀공자', 드라마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등 장르를 뛰어넘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왔다. 특히 최근 특별출연한 '폭싹 속았수다'의 한 장면인 결혼식장 윙크 영상은 '김선호 챌린지'라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선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현혹'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2. 2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3. 3국방과학연구소 방문
    국방과학연구소 방문
  4. 4수능 영어 난이도
    수능 영어 난이도
  5. 5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GS칼텍스 유서연 최유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