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송강호X‘핸섬가이즈’ 남동협 감독 뭉쳤다…영화 ‘정원사들’ 호흡 [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송강호. 사진| 연합뉴스

송강호. 사진| 연합뉴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송강호가 ‘핸섬가이즈’ 남동협 감독과 만났다.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는 11일 영화 ‘정원사들(가제)’ 주연 배우로 송강호 캐스팅을 확정했다.

'정원사들'(가제)은 화초 키우기가 유일한 취미인 공무원이 갑작스런 거액의 빚 때문에 동네의 사고뭉치와 원예 사업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극 중 송강호는 식집사로서의 삶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끼는 평범하고 성실한 공무원 최영일 역을 맡았다.

앞서 송강호는 총 네 편의 천만 관객 영화를 보유한 배우로, 대한민국 최초로 제 75회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국제적인 영향력을 공고히 했다. 특히 그의 주연작 '기생충'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에게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여기에 지난해 '핸섬가이즈'를 통해 오컬트와 코미디의 복합 장르를 신인 감독의 재기 발랄하고도 비범한 연출력으로 그려내 대중과 평단 모두를 사로잡은 남동협 감독이 작품의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


'정원사들'(가제)은 '핸섬가이즈'를 비롯하여 영화 '서울의 봄', '하얼빈', '야당',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 등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겸비한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을 맡았다.

'정원사들'(가제)은 2026년 크랭크인을 목표로 프리 프로덕션 중이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