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김현진, '유일무이 로맨스' 실사판 주인공…'여심저격' 톱배우 된다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현진이 '유일무이 로맨스'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현진은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 남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유일무이 로맨스'는 2018년 두부 작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의 일상에 톱 배우 탁무이와 아이돌 류민이 침범해 오면서 벌어지는 사심 가득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김현진은 극 중에서 탁무이를 연기한다. 탁무이는 아역 배우 출신의 톱 배우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이던 공유일을 자신의 스토커로 착각했다가 오해를 풀고 공유일과 가까워지는 인물.

원작은 너무도 다른 삶 속에서 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의 판타지 로맨스가 '유일무이한' 설렘을 선사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화가 알려진 후 탁무이의 실사판이 누구일지 원작 팬들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김현진이 매력적인 톱스타 탁무이를 꿰차게 돼 기대가 모아진다.

김현진은 2016년 모델로 데뷔했고, 2022년 SBS 드라마 '치얼업'으로 주연으로 도약했다. 이후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JTBC '놀아주는 여자', MBC '바니와 오빠들' 등 다채로운 장르로 견고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안방의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방송을 준비 중인 지니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철도노조 파업
    철도노조 파업
  3. 3장시환 김민수 영입
    장시환 김민수 영입
  4. 4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5. 5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