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돌싱 28기' 첫 만남부터 이혼 전 신혼여행지 공개 "몰디브→하와이"('나는 솔로')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솔로’ 상철이 현숙, 옥순, 정숙의 선택을 받은 가운데 숙소 이동까지 1시간 동안 쿨한 대화를 나누었다.

10일 방영된 SBS 예능 ‘나는 SOLO - 나는 솔로’(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여성 선택의 첫인상 선택이 공개됐다. 상철은 무려 인기 멤버들에게 모두 선택을 받았다.

1시간 동안 이동하는 사이, 정희와 순자는 모두 자신의 첫인상들에 대한 쿨한 포기를 선언해 이이경과 데프콘 등을 놀라게 만들었다.

데프콘은 “그럼 팀 상철은 몇 명이나 컷하는지 한 번 보자”라며 흥미로워했다. 상철은 무려 3명의 여성을 태우고 이동 중이었다.


차 안의 침묵이 시작되자 옥순은 “5박 6일 동안 쉰 적이 없는 거 같다”라며 다소곳이 말했다. 그러자 상철은 “있잖아요. 신혼여행 한 번 갔다 왔잖아요”라며 쿨하게 말했다. 옥순은 “그랬나요. 기억이 안 나요”라며 꾹 참았으나 현숙은 “신혼여행 어디 다녀오셨어요”라며 냅다 시원하게 물었다. 옥순은 “저 프라하 체코요”라며 자포자기식으로 대답 후 정숙에게 신혼여행지를 물었다.

정숙은 “전 몰디브요”라고 답했고, 현숙은 “난 발리”라며 쿨하게 외쳤다. 이에 상철은 “난 하와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이경 등은 "진짜 핫한 데는 다 나오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SBS 예능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