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블리' 비비탄총 난사·음주 오토바이 인도 돌진 충격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현정 기자]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10일 오후 8시 50분 방송에서 새벽 시간대 벌어진 비비탄총 난사 사건과 음주운전 오토바이 사고를 집중 조명한다.

공개된 CCTV에는 배달 중이던 전기자전거 라이더가 맞은편 차량을 피하던 순간 갑자기 옆구리를 움켜쥐며 고통을 호소하는 장면이 담겼다.

차량 탑승자가 라이더를 향해 비비탄총을 발사한 사실이 확인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피해자 남편과의 인터뷰를 통해 사건 경위를 추적했다.

같은 시간 배달 중이던 그는 "지나가던 차에서 총알이 날아왔다"는 아내의 전화를 받고 현장으로 달려갔다고 밝혔다. 가해 차량에는 젊은 남성 2명이 타고 있었고, 피해자를 조롱하듯 뒤쫓았다 멈추기를 반복하며 도주를 이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 발생 한 달 뒤 가해자는 뒤늦게 연락해 사과를 시도했지만, "원래 바퀴를 쏘려 했다"는 해명으로 분노를 키웠다. 한문철 변호사는 "검찰에서 상해를 인정하면 특수상해죄가 성립할 수 있다"고 경고하며, 비비탄총 사격 실험으로 실제 위험성을 검증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또한 밤낮 없이 이어지는 음주운전의 참상을 고발한다. 추가로 공개된 영상에는 오토바이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들을 순식간에 덮치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조사 결과 가해자는 여자친구와 다툰 뒤 소주 3병을 마시고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피해자는 "잠깐 블랙아웃이 왔다. 인명 피해가 없었던 게 기적"이라며 당시 공포를 전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단순 음주가 아닌 위험운전치상 적용 가능성이 있다"며 강력한 처벌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영화·드라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김형묵이 출연해 '한블리' 맞춤 개인기를 최초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모두가 안전한 도로를 꿈꾸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10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5. 5삼성화재 정관장 꼴찌 반란
    삼성화재 정관장 꼴찌 반란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