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아타칸 앞에서 작아지는 DK…T1, ‘페이커’ 활약에 28분만에 3세트 압도 2-1 역전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결국 아타칸을 둘러싼 전투에서 승부가 갈렸다. 디플러스 기아(DK)에게 아타칸은 저주의 오브젝트나 다름 없었다. 아칼리를 잡은 ‘페이커’ 이상혁은 협곡의 지배자였다. T1이 ‘페이커’ 이상혁의 활약에 힘입어 28분만에 3세트를 정리하고 세트스코어를 2-1로 역전했다.

T1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인스 코리아(이하 LCK)’ 플레이오프 1라운드 디플러스 기아(DK)와 3세트 경기에서 ‘페이커’ 이상혁을 중심으로 아타칸 교전부터 일방적으로 격차를 벌리면서 28분 3초만에 27-9로 승리, 세트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2세트 패배로 블루 사이드 진영을 정한 DK가 오로라 선픽 이후 루시안, 브라움에 이어 세주아니와 요네를 선택해 조합을 구성했다. T1은 럼블 신짜오 시비르에 이어 레오나와 아칼리로 진영을 완성했다.

앞선 2세트와 마찬가지로 초중반 흐름은 팽팽했다. 양쪽에서 치고받으면서 팽팽한 긴장감이 유지했다. 하지만 아타칸이 나오자 DK가 급혀졌다. 8-5 앞서던 T1은 아타칸을 무리하게 공략하던 DK를 밑에서 덥치면서 에이스를 띄워버렸다.

13-5까지 격차를 벌린 T1은 이후 인정사정없이 DK를 두들기면서 순식간에 격차를 더욱 벌렸다. 곧이어 바론 버프까지 두른 T1은 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DK의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3세트를 손쉽게 정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2. 2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3. 3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4. 4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김연경 올스타전 공로상
  5. 5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평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