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시청률 쑥쑥↑…송승헌X엄정화, ‘금쪽같은 내스타’ 시청률 또 경신 “끝이 없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송승헌 SNS

사진 | 송승헌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송승헌이 ‘금쪽같은 내스타’의 꾸준한 시청률 상승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송승헌은 10일 자신의 SNS에 “시청률 또 상승!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소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엄정화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승헌은 캐릭터 독고철로 분해 검은색 청바지와 재킷을 입고 수첩을 든 채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고, 엄정화는 극 중 봉청자로 분해 분홍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빨간 구두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청률이 또 올랐어?!’, ‘어머! 끝이 없네!’라는 말풍선을 넣어 유쾌하게 시청률 상승의 기쁨을 표현했다.

ENA 월화드라마 ‘금쪽같은 내스타’는 지난 9일 방송된 8회에서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새롭게 썼다. 앞서 1회 1.3%, 2회 1.9%, 3회 2.4%, 4회 3.1%, 5회 3.1%, 6회 3.8%, 7회 3.4% 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 오고 있다.

방송이 거듭될수록 엄정화와 송승헌의 로맨틱 코미디 케미스트리가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엄정화는 잘 나가던 톱스타에서 25년의 기억을 잃은 평범한 중년 여성 ‘봉청자’ 역을 맡아 현실 공감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눈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한편, ‘금쪽같은 내스타’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채널 ENA에서 방송된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