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쌍용C&B '코디' 키친타월 2종, 명절 선물로 각광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쌍용C&B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 ‘코디 기름먹는 UKP 3겹 키친타월’. ⓒ쌍용

쌍용C&B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 ‘코디 기름먹는 UKP 3겹 키친타월’. ⓒ쌍용


과거에는 합리적 소비의 주된 기준이 저렴한 가격에 있었다면, 최근에는 '간편함’과 '실용성’이 소비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삶에 편리함과 효율성을 가져다주는 제품에 기꺼이 지갑을 여는 '심플렉스(Simple+Flex)’ 소비가 명절 선물 시장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생활위생 전문기업 쌍용C&B는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명절 음식 조리부터 뒷정리 시 꼭 필요한 키친타월 2종을 심플렉스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강력한 흡수력과 위생성을 겸비해 번거로운 작업이 많은 명절 주방의 수고를 덜어주는 것은 물론, 시간까지 절약해줘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이다.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130매 6롤)’은 기존 2겹 제품 대비 70% 더 도톰한 3겹 구조를 갖춰 물이나 기름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또한 3겹구조로 흡수량이 높아 한장으로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데즐엠보싱 공법이 적용돼 튀김 요리 후 남은 기름이나 채소·과일 세척 후 물기까지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 바쁜 명절 주방의 효율을 높여준다.

'코디 기름먹는 UKP 3겹 키친타월(130매 6롤)’은 무표백 천연펄프를 사용해 은은한 갈색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전 부침이나 튀김 요리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리그닌이 풍부한 무표백 펄프로 기름 흡수 속도를 28% 높여 명절 주방 부담을 덜어준다. 조리 과정에서 손이나 조리도구를 닦을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명절 요리가 수월해진다.

두 제품 모두 무형광·무잉크·무향 3無 설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불필요한 화학 처리를 줄여, 식재료나 조리도구와 직접 닿아도 걱정 없다.


쌍용C&B 관계자는 "추석 음식을 준비할 때 키친타월만 잘 사용해도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다"며 "코디 키친타월 2종은 뛰어난 흡수력으로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형광증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 음식이나 식기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바쁜 명절 주방의 부담을 덜어주는 맞춤형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