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이폰17도 자급제로”KT엠모바일, 최대 37만원 혜택 제공

이데일리 윤정훈
원문보기
KT엠모바일, 아이폰17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9월 한정, 모든 가입 고객 최대 20만원 혜택
아이폰17 고객은 17만 원 더 제공
“자급제+알뜰폰 꿀조합 추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국내 알뜰폰 1위 사업자 KT엠모바일은 아이폰17 공식 출시를 맞아 자급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30일까지 20일간이다. 9월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아이폰17 자급제 고객은 17만 원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이폰17 고객 대상 혜택은 오는 18일까지 다이렉트몰 벤트 페이지에서 출시 알림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출시 알림 신청 후 30일까지 1만 5천 원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고 10월 내 휴대폰을 등록하면, 규 가입 혜택과 합쳐 최대 37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폐지에도 보조금 경쟁이 과열되지 않는 분위기에, 약정이나 할부 부담 없이 자유롭게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자급제+알뜰폰 꿀조합’이 꾸준히 선택받는 추세다.

특히 KT엠모바일은 누적 가입자 185만 명 이상의 업계 1위 알뜰폰 사업자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요금제 라인업으로 MZ세대 자급제 이용자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AI 자동개통 서비스를 통한 신속한 개통과 AI 음성 상담 기반 20여 종의 셀프케어 등 편리한 이용 환경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17 자급제 고객들은 KT엠모바일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더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폰17 프로 코즈믹 오렌지 색상(사진=애플)

아이폰17 프로 코즈믹 오렌지 색상(사진=애플)


박주현 K엠모바일 영업혁신실장은 “단통법 폐지 이후에도 자급제와 알뜰폰 요금제 조합은 여전히 합리적인 선택지”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17 자급제 고객들이 KT엠모바일의 다양한 요금제와 편리한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