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8.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물부족 사태' 소모도 마을회관서 미니 콘서트 열었다('섬총각영웅')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소모도 마을회관에서 깜짝 미니 콘서트를 펼쳤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섬총각 영웅'에서는 전남 완도 소모도를 찾은 임영웅, 궤도, 임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침부터 세 사람을 찾아온 마을 이장님은 "작은 섬에서 쓸 수 있는 물이 한계가 있는데, 비가 많이 안와서 물이 잘 안 나온다. 섬에서는 흔하다. 절수하면 낮에는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물부족 사태에 멤버들은 마을을 한 번 돌아보기로 했다. 이에 마을회관까지 들어가게 된 세 사람. 그곳에는 부녀회장님을 포함한 마을 어머니들이 모여 있었다. 어머니들은 열무비빔국수를 준비 중이었고 이에 임영웅은 "저희도 국수를 좀 얻어 먹어도 될까요?"라며 입맛을 다셨다.

이에 순식간에 화기애애해진 분위기 속에 나란히 둘러앉아 국수를 나눠먹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그러나 부녀회장님이 임영웅만 편애하자 궤도와 임태훈이 서운해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그럼에도 불구, 부녀회장님은 "얼굴만 봐도 좋아. 먹는 것만 봐도 좋아"라며 임영웅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임영웅은 "너무 잘 먹었다"라며 노래 한 곡을 불렀다. 마을회관 노래방 기계까지 동원해 미니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임영웅은 '연모', '고장난 벽시계' 등을 선곡해 열창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모범택시3 타짜도기
    모범택시3 타짜도기
  2. 2월드컵 홍명보 경기시간
    월드컵 홍명보 경기시간
  3. 3이강인 PSG 대승
    이강인 PSG 대승
  4. 4김민재 풀타임 뮌헨
    김민재 풀타임 뮌헨
  5. 5양민혁 포츠머스 관중 사망
    양민혁 포츠머스 관중 사망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