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럽 입장용?…'이혼' 홍진경 "딸 라엘이, 베를린서 DJ 했으면" 발언에 의심받아 '폭소' (이유있는 건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홍진경이 딸을 향해 어머니로서 희망 장래희망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C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에서는 유현준 건축가, 만화가 김풍, 방송인 린데만이 우리가 몰랐던 건축의 '힙'을 찾아다니는 여행에 나섰다.

'힙스터들의 도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베를린의 소개 영상을 본 전현무와 박은영은 연신 감탄하며 "너무 가고 싶다. 멋있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본격적으로 베를린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한 출연진들. 인구의 약 20%가 문화예술 종사자이며 테크노가 유명한 베를린 소개를 들은 홍진경은 "저는 꿈이 있다면 딸 라엘이가 베를린에서 DJ를 했으면 좋겠다"고 밝혀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전현무는 "왜 갑자기? 클럽 쉽게 입장하려고?"라고 홍진경을 저격해 모두에게 폭소를 안겼다.



유현준은 "베를린은 아티스트로 등록이 되면 경제적 지원을 해 준다. 제가 아는 화가도 작업실이 베를린에 위치해 있다"고 밝히며 베를린에 얼마나 많은 예술가가 있는지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는 "나도 거기에 뭘 내야 하나"며 고민하는 듯한 말을 건넸고, 모든 출연자들은 "베를린은 건드리지 마라. 이런 사람은 입국 금지 시켜야 된다"며 전현무를 디스해 보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사진= MBC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김병기 윤리감찰 지시
  3. 3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문재인 정부 청와대 복귀
  4. 4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5. 5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