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버터플라이' 김지훈, 비주얼·연기·액션 삼위일체…성공적 글로벌 첫 진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지훈이 할리우드 진출작 ‘버터플라이’로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기록을 남겼다.

김지훈은 한국을 배경으로 한 미국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에서 치명적인 냉혈한 매력을 지닌 킬러 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지훈은 ‘버터플라이’로 할리우드에 첫 진출했다. 그는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 섹시한 빌런 캐릭터의 매력, 리얼한 액션과 깊이 있는 연기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버터플라이’를 완성하는 핵심축으로 활약한 김지훈은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커리어의 또 다른 정점을 찍으며 배우로서의 진화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국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김지훈은 ‘버터플라이’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드는 유연함은 물론, 한국적인 감성과 액션을 더해 자신만의 색을 확실히 각인시킨 것. 단순한 ‘진출’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했다는 평이다.

특히 극 중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과 펼친 액션 장면은 폭발적인 몰입감으로 시청자의 숨을 멎게 만들었다. 김지훈은 뜨거운 호평 속 완벽한 액션 연기를 통해 할리우드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김지훈은 ‘귀궁’, ‘버터플라이’에 이어 23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로 다시 한 번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