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신인감독 김연경' 김연경, 월드 클래스 지도력…"이러다 사람 죽어"

더팩트
원문보기

오는 2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신인감독 김연경'은 오는 2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MBC

'신인감독 김연경'은 오는 2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MBC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구 선수 김연경이 신인감독을 향한 첫걸음을 시작한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신인감독 김연경' 제작진은 9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배구 감독으로 새 인생을 시작한 김연경이 첫 창단팀 '필승 원더독스'를 꾸리는 모습이 담겼다.

'신인감독 김연경'은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배구계의 전설이자 배구의 황제 김연경의 구단 창설 프로젝트를 그린다. 2024~2025 시즌을 끝으로 현역 생활을 마무리한 김연경이 은퇴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연경은 첫 창단팀 '필승 원더독스'의 트라이아웃(선수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 현장에 함께한다. 프로 무대에서 방출된 선수부터 프로 진출을 꿈꾸는 실업팀 선수와 은퇴 후 다시 코트를 밟으려는 선수까지 다양한 배경을 지닌 참가자들이 등장한 가운데 김연경은 "1군이랑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희망이 보여!"라고 말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에 깜짝 놀란다.

우여곡절 끝에 모인 '필승 원더독스'는 김연경의 친정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30년 차 김호철 감독이 이끄는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등 프로팀과 맞대결을 펼친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할 한일전까지 예고하며 배구 팬들의 이목을 모은 가운데 '필승 원더독스'가 어떤 명승부를 펼칠지 호기심이 자극된다.

그런가 하면 김연경은 "MBC에 속았다" "제 개인 생활을 잃었다" "이러다 사람 죽어" 등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배구 역사상 전례 없는 커리어를 지닌 그는 세계 정상급 무대에서 다져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월드 클래스 지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가 신인감독으로서 어떤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인다.


'신인감독 김연경'은 오는 28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