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시즌4 심사위원&MC 라인업. |
JTBC '싱어게인4-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4')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큰 반향을 불러왔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아티스트, 재야의 실력자들을 재발견해 오디션 본연의 가치를 증명해 온 '싱어게인'이 또 한번 무명의 반란을 일으킨다.
시즌1의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시즌2의 김기태-김소연-윤성, 시즌3의 홍이삭-소수빈-이젤을 잇는 스타 탄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심사위원 라인업도 화려하다. 울림 깊은 공감 어록을 쏟아낸 '레전드' 임재범, 오디션계 '미다스의 손' 윤종신, 진솔한 '단짠' 심사 백지영, 디테일 다른 코드 쿤스트가 '싱어게인3'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싱어게인'의 역사를 함께한 김이나, 규현, 이해리 역시 다시 의기투합해 다양한 음악 커버리지를 책임진다.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올라운더' 태연이 심사위원으로 가세해 힘을 더한다. '싱어게인' 경력직 MC 이승기까지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4는 역대 시즌 가운데 최다 지원수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 시즌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킨 '싱어게인'이 어떤 막강한 무명가수들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 예정.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JTBC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