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도경수, 두달만에 신곡 '덤' 발표…페노메코와 호흡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도경수가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덤 (Feat. 페노메코)의 온라인 커버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알렸다. 이에 따르면 도경수 디지털 싱글 ‘덤’은 오는 9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개된 커버 사진 속 도경수는 페노메코와 함께 드럼 앞에 서서 기타를 든 채, 신곡 ‘덤(DUMB)’에서 느껴지는 엉뚱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 링거 티셔츠와 청바지, 스니커즈를 매치한 그의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스타일은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했다.

‘덤’은 밴드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사운드와 그의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지는 곡으로, 도경수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색다른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서 도경수는 작사에 참여했다. 감각적인 보이스를 가진 페노메코와 공동 작사는 물론, 피처링으로 함께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도경수는 지난 7월 첫 정규 앨범 ‘블리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보여줬다. 이어 아시아 콘서트 투어 ‘두 잇!’을 개최하고 서울 타이베이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현재 투어를 순항 중인 도경수는 마카오, 방콕, 도쿄, 후쿠오카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여기에 새로운 장르의 싱글 발매 소식까지 전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현범 회장 징역
    조현범 회장 징역
  2. 2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3. 3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4. 4철도노조 총파업
    철도노조 총파업
  5. 5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