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배드빌런, 퍼포먼스 맛집 증명…스팟 비디오 '강렬'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배드빌런

배드빌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드빌런(BADVILLAIN)의 신곡 퍼포먼스가 포착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8일 배드빌런(클로이 영, 켈리, 엠마, 빈, 윤서, 이나, 휴이)의 공식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스릴러'(THRILLER)의 스팟 비디오를 게재했다.

스팟 비디오에는 신곡 '스릴러'의 음원과 퍼포먼스의 일부가 담겼다. 강렬한 사운드와 캐치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인더스트리얼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배드빌런의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포착됐다.

특히 클래식 카 헤드라이트 사이에서의 절도 있는 군무씬, 폐차장을 배경으로 파워풀한 제스처를 선보이는 모습은 배드빌런 특유의 쿨하고 거친 에너지를 극대화시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배드빌런은 앞서 커밍순 콘텐츠, 스케줄 포스터, 스니펫 콘텐츠, 스팟 비디오 등 신보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데뷔 싱글 '오버스텝'(OVERSTEP)을 비롯, '허리케인'(HURRICANE), '숨'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과 독보적 퍼포먼스 실력으로 '5세대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정체성을 확립해온 만큼, 신보 '스릴러'를 통해 선보일 배드빌런표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드빌런의 디지털 싱글 '스릴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