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1994년생인 오채이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로 활동했으며, 해체 후에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앞서 오채이와 키즈카페 데이트를 하면서 오채이표 도시락을 먹었던 장우혁은 이 도시락 통을 집으로 들고 와 이를 제대로 돌려주기 위해 손수 요리에 나섰다.
특히 그는 어머니가 직접 재배한 완두콩을 밥 위에 올려놓으면서 ‘하트’ 모양 장식을 꾸며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감탄케 한다. 장우혁도 스스로 대견해 하면서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이라고 털어놓는다.
그러던 중, 장우혁의 ‘30년 지기’ 고향 친구에게 전화가 온다. 장우혁의 친구는 “오채이 씨와 네가 외모도 그렇고 분위기가 비슷한 느낌이다. 두 사람이 아주 잘 어울린다. 네 표정도 엄청 진지해 보였다. 혹시 채이 씨와 미래까지 생각하고 만나는 건지?”라고 묻는다. 이에 장우혁은 솔직한 마음을 터놓아 관심이 쏠린다.
달달한 분위기 속, 두 사람은 ‘놀이공원 데이트’의 정석인 ‘커플 교복록’을 선보이고 나아가 귀여운 동물 머리띠까지 맞춰 착용한다. 시민들은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너무 잘 어울려요!”라며 폭풍 응원한다.
서로의 연애 로망을 이뤄주는 장우혁-오채이의 놀이공원 데이트는 10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0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