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폭군의 셰프' 이주안, 비밀 숨긴 공길…이채민 도울까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폭군의 셰프’ 이주안이 공길 역으로 활약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사진=tvN)

(사진=tvN)


지난 6일과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이주안은 공길로 분해 장난스러운 모습부터 진중한 모습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확실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주안은 연지영(임윤아 분)과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며 등장해 시청자에게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나 길금(윤서아 분)을 위기에서 구해주던 중 발견한 비녀로 인해 분위기는 반전됐다. 그 비녀가 과거 채홍되었다 죽음을 맞이한 자기 누이와 관련된 물건임이 드러난 것.

그뿐만 아니라 살곶이 숲에서 왕을 노렸던 진짜 배후가 제산대군(최귀화 분)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된 공길은 비웃음을 지으며 “구린내가 진동을 하는구나”라고 말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진 6회에서는 명나라 사신의 뒤를 캐다 아슬아슬하게 목숨을 건지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그들과 우의정(조승연 분)이 함께 있었다는 중요한 정보를 밝혀내고, 이어진 장면에서 제산대군의 모습이 다시 한번 등장하면서 서서히 드러나는 음모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주안은 드라마 ‘구해줘2’, ‘여신강림’, ‘오월의 청춘’, ‘환상연가’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주안이 출연하는 ‘폭군의 셰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