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권율, 변요한·이하늬와 한솥밥 먹는다…팀호프와 전속계약 [공식]

스타투데이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원문보기
권율. 사진|팀호프

권율. 사진|팀호프


배우 권율이 종합엔터테인먼트사 ‘TEAMHOPE(팀호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TEAMHOPE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권율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해 온 배우다.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과 대중적 신뢰를 바탕으로 권율이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더욱 깊이 있고 의미 있는 여정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권율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권율은 영화 ‘비스티 보이즈’(2008), ‘피에타’(2012), ‘잉투기’(2013), ‘명량’(2014), ‘박열’(2017), ‘경관의 피’(2022),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2015), ‘귓속말’(2017), ‘보이스’ 시리즈(2018~2021), ‘며느라기’ 시리즈(2020·2022), ‘달리와 감자탕’(2021), ‘멘탈코치 제갈길’(2022), ‘커넥션’(2024), ‘놀아주는 여자’(2024) 등에서 생활 밀착형 연기부터 장르물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증명했다.

탄탄한 내공을 바탕으로 권율은 오는 9월 개막하는 연극 ‘아마데우스’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극무대에 오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또한, 권율은 ‘전지적 참견 시점’, ‘줄서는 식당’,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히든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 ‘지구를 닦는 남자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인간적인 매력과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TEAMHOPE는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지원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신인 배우를 발굴하며, 건강한 콘텐트를 매개로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 아래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배우 방효린, 변요한, 엄태구, 이가섭, 이주영, 이하늬와 종합 격투기 선수 최승우가 소속돼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