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안재환 17주기…정선희 "충격으로 사경 헤매"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안재환

안재환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안재환(1972~2008)이 떠난 지 17년이 흘렀다.

안재환은 2008년 9월8일 서울 하계동 길가에 주차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개그우먼 정선희와 결혼한 지 1년 만이었다. 당시 연예기획사 설립과 영화 제작 등과 관련 자금난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고인이 사채에 시달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종결했다.

안재환은 1996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2000~2001) '아름다운 유혹'(2004) '비밀남녀'(2005) 등에 출연했다.

정선희는 지난달 2일 유튜브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서 남편상을 당했을 때 "너무 충격 받았다. 병원에 입원해 사경을 헤맸다"며 "병원 문을 열고 조카가 들어오는 걸 보고 눈물이 막 났다. 근데 다섯 살 짜리가 날 보면서 눈물을 꾹 참았다. 아직도 조카의 그 모습이 잊히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2020년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도 "(안재환이 떠난 지) 12년 정도 됐다. 연애 시절 채무가 있는 걸 알고 있었다. 내가 감당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 게 오만이었다"며 "9월이 기일인데 그때쯤 되면 몸이 아프다. 3년 정도 가위에 눌렸다. 수술대에 올라 마취 안 된 상태에서 수술 도구를 보고 있는 꿈만 3년 정도를 꿨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