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민수子' 윤후, 부모 이혼심경 첫 고백 "혼자 알아서 잘 살겠다" ('미우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미우새' 에서 윤민수 아들 윤후가 부모의 이혼 심경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미우새)'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윤민수는 어느새 훌쩍 커버린 늠름해진 윤후를 보며 모두 깜짝, 이 가운데 아들 윤후가 유민수를 위해 운동을 가르쳐주는 모습도 그려졌다. 윤후는 "운동 생각 잘했다 살 많이쪄 운동하고 살 빼셔라"며 응원했다.

특히 이날 윤민수는 아들 윤후와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아쉬워했다. 미국 명문대생인 아들이 곧 한국을 떠나야하기 때문. 이제 3일 밖에 안 남은 시간에 윤민수는 "너가 다음에 한국 올땐 아빠엄마 따로 살고 있을 수 있다"며 "그렇게 되면 지금처럼 계속 같이 못 있는다 네가 엄마 혹은 아빠랑 있을지 모른다"고 운을 뗐다.

이에 윤후는 "아빠랑 이런 얘기 처음하니까 많이 당황스럽다"며 당황, 윤후는 "혼자서 이제 알아서 해야지"라며 "학교도 잘 다니고 할 것 이제 다 컸으니 혼자 알아서 잘 살겠다"며 늠름한 모습을 보였다. 비로소 윤민수는 "다행이다"고 말하며 아들을 보고 뭉클한 모습을 보였다.

윤민수는 "아무튼 너 없으면 심심하다"고 하자 윤후는 "노는건 아빠랑 놀 것, 지내는건 엄마랑 지낼 것 같다"며 솔직,

윤민수는 "그럼 아빠랑 놀아라"고 하자 윤후는 "아빠집에서 놀고 엄마 집에서 자겠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