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재산 2조설' 이영애, 8천 원 식빵 추천 받아 구매 "온라인 쇼핑몰 주문"('냉부헤')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이영애가 소탈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7일 방영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김영광이 냉장고로 대결을 펼치는 셰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영광을 위해 단백질 요리로 고기 버거, 치즈를 얹은 스테이크, 그리고 브로콜리 그라탱을 만든 최현석은 김영광을 만족시켰다.

이영애 또한 맛을 보았다. 이영내는 “금방 한 거여서, 따뜻하니까 맛이 배가 된다”라면서 “버거도 빵이 부드러워서 고기 맛을 잘 살려준다. 빵 맛을 무시할 수 없다”라며 몹시 만족스러워했다.

빵에 대한 조예가 깊어 보이는 이영애. 사실은 김풍이 김영광 냉장고 속에 있던 빵을 단번에 알아본 것이었다. 김풍은 “근데 저 식빵이 맛있는 거야.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라고 말했고, 이를 곁에서 들은 이영애는 솔깃한 표정을 지었다. 이영애는 김영광에게 “그 식방 어디서 주문했어?”라며 순수하게 물었고, 김영광은 멋쩍은 듯 저렴한 인터넷 쇼핑몰 이름을 댔다.

이에 김풍은 “여기서 브리오슈라고 치면 나와요”라며 친절하게 알려줬고, 이영애는 “너무 비싸지도 않아요. 8,000원이에요”라며 기쁘게 웃으며 추천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