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인기가요' 아이브, 1위 수상…'XOXOZ'로 음방 3관왕 쾌거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인기가요' 9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올데이 프로젝트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아이브의 'XOXOZ'는 총점 626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는 1위에 호명되자 환호하며 기쁨을 나눴다.

먼저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이서가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서는 "저희가 오늘 1위를 했는데 'XOXOZ'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 사랑하는 다이브(공식 팬덤명) 너무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인기가요'를 하면서 꼭 언니들에게 직접 상 주고 싶었는데 오늘 너무너무 행복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유진은 "저희가 오늘 아쉽지만 마지막 방송이다. 이번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자신들을 도와준 여러 스태프와 소속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수상으로 아이브는 KBS2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2위는 총점 5527점을 받은 스트레이 키즈의 'CEREMONY'(세리머니), 3위는 총점 4310점을 받은 올데이프로젝트의 'FAMOUS'(페이머스) 순이다.

한편 이날 몬스타엑스, 선미, 아이브, 아이아이아이(iii), 앰퍼샌드원, 에스파, 에잇턴, 엑신(X:IN), 엔시티 위시, 인 어 미닛, 제로베이스원, 준케이, 코르티스, 투 매니 컬러, 트레저, 효린 등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