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XOXZ'로 음방 2관왕 "큰 선물 주신 다이브에 감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아이브

아이브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XOXZ'(엑스오엑스지)로 2관왕을 달성했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타이틀곡 'XOXZ'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아이브는 KBS2 '뮤직뱅크'에 이어 신곡 'XOXZ'로 두 번째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렇게 또 한 번 큰 선물을 주신 다이브(공식 팬클럽명)께 감사드린다. 무대에서 마주하는 다이브의 모습이 저희에게 정말 큰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남은 활동도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사랑해요 다이브!"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이브는 블랙에 실버 포인트를 더한 무대 의상으로 등장,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XOXZ'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멤버들의 유연한 완급조절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여유로운 표정 연기는 곡의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배가시키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아이브는 지난달 25일 신보 '아이브 시크릿'을 발매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앨범은 화려한 겉모습 뒤 숨겨진 이면을 조명해 팀의 입체적인 모습을 그려냈으며, 타이틀곡 'XOXZ'는 복합적인 감정을 묵직한 리듬과 세련된 멜로디 위에 풀어내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현재 아이브는 음악방송뿐 아니라 방송, 콘텐츠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따로 또 같이 각종 콘텐츠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펼칠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아이브는 오늘(7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XOXZ'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