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5 °
OSEN 언론사 이미지

"술값만 100만 원" 이미주, 레벨 슬기→허영지 '94즈' 모임에서 한 턱 냈다('아는 형님')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아는 형님’ 이미주가 '94즈' 모임을 만든 첫 만남에서 술값을 내겠다고 호기롭게 선언했다.

6일 방영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절친 특집으로 김호영, 이석훈, 이미주, 허영지가 나왔다. 김호영은 “뮤지컬 ‘킹키부츠’를 통해 친해졌다. 이석훈은 첫 콘서트였고, 나는 이미 맡아본 역할이었다. 같은 역할 다른 회차로, 내가 잘 잡아줬다”라며 자기 자신의 입으로 이석훈과 친해지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김희철은 “근데 김호영은 외향적이고 이석훈은 내향적인데”라고 말했고, 강호동은 “김호영은 저 에너지를 끝까지 끌고 간다”라며 증명했다.


이에 이석훈은 “김호영은 내 결혼식 2부 사회를 봐 줬다”라면서 고마움을 표했다. 김호영은 “정말 콘서트 같았다. 가수들이 나와서 축가를 부르는데 정말 잘 된 거 같았다”라며 기꺼워했다. 김호영은 “난 항시 노래가 준비돼 있다. 가방 속에 노래 CD랑 면도기가 있다. 석훈이 모르게 결혼식장 직원에게 노래를 틀려달라고 했다”라며 즉석 콘서트 같은 사회를 봤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는 이석훈의 절친이 또 있었다. 바로 민경훈이었다. 서장훈은 “이석훈은 민경훈의 몇 없는 절친 아니냐. 그런데 결혼식에 왜 안 왔냐”라고 물었다.

이석훈은 “이게 할 말이 있다. 민경훈이나 나나 서로 연락을 안 하는 편이다. 그런데 민경훈이 결혼할 때 연락이 없더라. 그래서 겹치는 친구인 테이는 민경훈 결혼식을 가더라. 그래서 나는 민경훈의 절친이 아닌 줄 알았다”라면서 “그런데 오늘 절친 특집이니까, 작가가 민경훈이랑 무슨 사이냐고 해서 나도 이야기를 해 봐야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민경훈은 연락을 했는데 이석훈이 안 받았다는 입장이고, 이석훈은 전화가 온 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들었다.



이미주와 허영지는 서로 동갑이지만 처음 이미주가 다가왔다고 밝혔다. 그러나 의견 차이는 있었다. 허영지는 “그때 미주가 오더니 ‘선배님, 너무 팬이고 같이 해서 너무 좋아요. 사진 한 번 찍으면 안 돼요?’라고 하더니 이젠 기어오른다”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나는 ‘선배님, 선배님’ 안 되는 애다. 너 자꾸 미친 소리 할래”라며 바로 비속어를 쓰며 반박해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수근은 “허영지랑 이미주는 ‘94즈’라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이미주는 “우리는 94년생 동갑이다. 오마이걸 효정이, 레드벨벳 슬기, 그리고 지예은까지 친구다”라면서 “우리들이 친해진 건 기억이 안 나는데 94즈가 만들어진 것만 기억이 난다”라고 답했다. 이미주는 “슬기, 영지, 효정이 다 따로 알아서 한 번 연락을 해서 모여서 놀자고 했다”라며 모임을 주최한 게 본인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허영지는 “그때 이미주가 ‘야, 다 따로 만나는 거 귀찮은데 그냥 다 같이 만나면 안 되냐?’라고 했다. 너 왜 자꾸 방송이라고 왜곡을 해?”라고 폭로했다.



그렇다면 첫 만남은 어땠을까? 이미주는 “내가 술을 마시면 지갑이 열리는 스타일이다. 94즈 처음 만났을 때 내가 술을 마시고 신이 나서 내가 산다고 했다. 애들이 사케를 시켰다. 그런데 효정이랑 슬기가 착해서 절반은 자기들이 산다고 했다. 술값은 100만 원이 나왔다”라고 말하더니 “그런데 허영지가 ‘왜 반을 내? 이미주가 다 낸다고 했는데’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찐친 모먼트를 밝혔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JTBC 예능 ‘아는 형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2. 2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3. 3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4. 4중러 폭격기 도쿄
    중러 폭격기 도쿄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