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동방신기 최강창민, 도쿄서 첫 솔로 日투어 돌입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3~5일 도쿄 국제포럼서 진행
탁월한 무대에 뛰어난 매너까지
12월 6~7일 도쿄 아레나 공연 추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첫 솔로 일본 전국투어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최강창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강창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창민 프롬 동방신기 콘서트 투어 ~더 퍼스트 다이닝~’(CHANGMIN from 東方神起 CONCERT TOUR ~The First Dining~)은 지난 3~5일 사흘간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열렸다. 최강창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투어인 만큼, 일찌감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지난 9월 3일 첫 공연에서는 12월 6~7일 토요타 아레나 도쿄에서의 추가 공연 개최가 깜짝 발표되어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로써 최강창민은 도쿄를 비롯해 이시카와, 홋카이도, 효고, 히로시마, 후쿠오카, 오사카, 아이치 등 8개 도시에서 총 20회 공연으로 일본 전역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최강창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최강창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공연에서 최강창민은 최근 발매한 일본 새 싱글 ‘마이 배드’(My Bad)를 포함해 ‘매니악’(Maniac), ‘피버’(Fever) 일본어 버전 등 역대 솔로 발표곡은 물론, 일본 아티스트의 커버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장르를 넘나드는 탁월한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압도적 스테이지를 펼쳐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도쿄 공연은 오는 12월 3일 라이브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된다. 5일 마지막 공연은 일본 최대 위성채널 방송사 WOWOW에서 11월 독점 방영될 계획으로, 첫 솔로 전국투어의 감동과 여운을 또 한 번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강창민은 오는 13~14일 일본 이시카와 혼다노모리 호쿠덴 홀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