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윤현숙, 당뇨로 눈 이상…"내 얼굴 안 보였다"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윤현숙. (사진=윤현숙 인스타그램 캡처) 2025.09.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윤현숙. (사진=윤현숙 인스타그램 캡처) 2025.09.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잼' 출신 윤현숙(54)이 당뇨로 인한 눈 건강 이상을 호소했다.

윤현숙은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금식 후 보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윤현숙은 테가 큰 안경을 쓰고 카페에 앉아 있다. 팔에는 채혈 직후 붙인 밴드가 선명하다.

윤현숙은 "병원과 친해지는 중. 마음가짐을 달리해야지. 병원과 친해지는 게 나쁜 것만은 아니다"고 밝혔다.

다만 "눈이 자꾸 붓는다. 처음엔 짜게 먹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이러길 5개월째"라며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눈에 뭔가 시술을 한 줄 알 정도다. 나도 그렇게 보인다"고 털어놨다.

그는 "오늘 아침에는 시야가 뿌옇게 되어 잠시 거울에 내 얼굴이 안 보였다"며 "이것 또한 당뇨와 함께 나타나는 증세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안과 진료를 받아야겠다"고 적었다. 이어 "저 눈에 아무것도 안 했다. 그냥 너무 부은 거다. 뭔가 이상한 거 맞지 않느냐"고 걱정을 드러냈다.


윤현숙은 1992년 혼성그룹 '잼'의 일원으로 데뷔했고, 1994년 걸그룹 '코코' 멤버로도 활동했다.

이후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2005) '메리대구 공방전'(2007) '달콤한 인생'(2008) '애정만만세'(2011~2012)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2년 전 당뇨병을 진단받아 56㎏에서 38㎏까지 살이 빠졌다. 심장 근육까지 빠져 심정지가 올 뻔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샀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