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방효린, 첫 주연작 '애마'→첫 매거진 디지털 커버 장식 "주애와 닮아"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방효린 화보 / 사진=더블유코리아 제공

방효린 화보 / 사진=더블유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방효린이 데뷔 이후 첫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방효린은 한 매거진 9월호 디지털 커버와 함께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와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방효린의 세련된 감각과 신선한 매력이 한층 두드러졌다.

공개된 화보 속 방효린은 첫 화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방효린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에 대해 “정말 재미있고 많이 배운 현장이었다. 다시는 그 날의 대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달력에서 하루하루를 지워 나가는 것이 아쉬웠다”라며 작품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방효린은 극 중 맡은 인물 ‘주애’에 대해서 “연기를 사랑한다는 점이 나와 닮았다고 생각한다. ‘연기를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다’라는 대사가 있는데, 주애는 정말 그런 사람이다. 주애는 나보다 훨씬 용감하고 강한 인물”이라고 말했다.

또한, 방효린은 마음에 품고 있는 문장으로 ‘오랫동안 꿈을 그린 자는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를 꼽으며 “지금 하고 있는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애마’ 공개까지 예전부터 꿈꿔왔던 순간들이 실현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첫 주연작 ‘애마’ 공개에 이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의 공식 앰버서더 발탁과 첫 단독 화보까지, 연이은 활동으로 방효린에게 업계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