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피자알볼로 20주년 맞아, 드라마 '마이 유스' 제작 지원...피자와 세트메뉴로 '식 문화' 녹여

머니투데이 고문순기자
원문보기
피자알볼로는 지난 5일 JTBC 첫 화 방영을 마친 드라마 '마이 유스'의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피자알볼로

사진제공=피자알볼로



'마이 유스'는 송중기, 천우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감성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번 제작지원은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청춘과 사랑 이야기에 맞춰 다채로운 메뉴와 프리미엄 식문화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드라마에는 9월 2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피자알볼로의 20주년 한정 피자 메뉴와 함께 기존 홈파티를 위해 작년 연말 론칭했던 세트메뉴 "알파팩"을 리뉴얼 하여, 알볼로의 시그니처 통밀도우 피자 라인과 진하고 고소한 감칠맛으로 청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사이드 메뉴 치즈오븐 김치볶음밥, 치즈오븐 스파게티 사이드팩을 재구성하여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20년 동안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해온 브랜드로서, 이번 드라마 〈마이 유스〉 제작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방식으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드라마 속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