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업가♥’ 남보라, 벌써 2세 계획..다둥이 예약? “앵무새 15마리 태몽 꿔” (‘편스토랑’)[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보라가 벌써부터 2세 계획을 밝혔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가 동생들과 함께 김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례 흑돼지 15인분 먹방을 선보인 남보라와 동생들. 이때 동생은 “근데 보라 언니 애기 준비한다고 했잖아”라며 2세 계획을 언급했다. 스튜디오에서 남보라는 “저희는 원래 좀 빨리 갖고 싶어했다”라고 밝혔고, 이정현은 “빨리 가져요. 빨리 가져야 된다”라고 격하게 반응했다.

또 동생은 남보라에게 “신혼여행에서 혹시 허니문베이비 소식 있냐”라고 묻더니 “나 최근에 태몽 꾼 것 같다”라고 고백해 주변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동생은 “내가 원래 꿈을 잘 안 꾸는데 무지개 앵무새가 열 댓마리가 나한테 슝 날아왔다. 전설에나 나올 법한 장면이었다”라고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를 들은 남보라는 “그거 네 태몽 아니냐”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동생은 “근데 그 앵무새가 컸다. 살짝 전설의 동물처럼 날아와서 내 머리카락을 사악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본 효정은 “앵무새가 15마리면 열다섯 남매 아니냐. 엄마를 뛰어넘는 거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5월, 약 2년 동안 교제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2. 2서해 피격 사건
    서해 피격 사건
  3. 3박진섭 중국 이적
    박진섭 중국 이적
  4. 4손흥민 존슨 이적
    손흥민 존슨 이적
  5. 5이경규 예능 전망
    이경규 예능 전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