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국중박 사이즈" 박나래, 초대형 '예부랑 아트' 공개에 스튜디오 발칵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박나래가 초대형 화보를 집에 걸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초대형 화보를 집에 걸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박나래가 상상을 초월하는 '예부랑(예비 신랑+신부)' 네온사인 작품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5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612회에서는 박나래가 전문가들과 함께 거실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초대형 네온 작품을 설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나래의 집은 마치 공사 현장을 방불케 했고 전문가들은 "국립중앙박물관 전시급 스케일"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혼자 찍은 웨딩 화보를 초대형 작품으로 만든 박나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혼자 찍은 웨딩 화보를 초대형 작품으로 만든 박나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작품의 정체는 박나래의 '예부랑' 화보를 네온 아트로 재탄생시킨 그림이었다.

휘황찬란한 네온사인과 함께 빛나는 여신 자태의 화보가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웨딩사진이 현대 미술까지 갔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박나래는 "내가 하고 싶은 걸 그대로 하자라는 생각으로 힘 좀 썼다. 거실에 초대형 그림은 나의 진정성이다. 제대로 기념하고 싶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박나래는 "예술작품에 관심이 많아 노홍철 오빠에게 소개받았다. 네온사인계 유명 작가님과 직접 소통해 작품을 완성했다"고 밝히며 관심을 끌었다.

압도적인 스케일에 기안84는 "박나래 신이 됐다. 사이버펑크 느낌이다. 나래는 시대를 잘못 타고난 사람 같다"며 놀라워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