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악뮤 이수현, 이찬혁과 동거하더니…일터까지 깜짝 방문 '훈훈' (쓰담쓰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악뮤 이수현이 이찬혁과의 훈훈한 우애를 자랑했다.

5일 첫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는 호스트 십센치와 함께 가수 이찬혁, 이석훈, 고영배, 에픽하이, 송은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전 시즌 MC 박보검의 배턴을 이어받아 십센치가 새로운 MC로 나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게스트로 출연한 악뮤 이찬혁은 지난 7월 발매한 '에로스(EROS)'에 수록된 '멸종위기사랑'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객석에서 악뮤 멤버이자 이찬혁의 동생 이수현이 깜짝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이수현을 발견한 십센치는 "저도 이수현 씨와 노래 콜라보레이션을 한 인연이 있어서 굉장히 아끼는 동생"이라고 반가워했다.




관객들의 시선이 이수현에게로 쏠리자, 이찬혁은 "제가 지금 메이크업과 의상 다 맞춰서 하고 왔는데 화장도 안 하고 온 수현이를 모두가 보고 있다"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십센치는 "사실 여러분께 잠깐 보여드린 것"이라며 "조금 더 가면 이찬혁 씨가 삐치니까 자중해달라"고 유쾌하게 관객들의 시선을 돌렸다.

한편 이찬혁과 이수현은 각자 독립해 따로 생활하다가 최근 다시 합가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