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0CM 권정열, 악뮤 이찬혁에 무릎 꿇었다 "더한 것도 OK" ('쓰담쓰담')[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더 시즌즈-10CM의 쓰담쓰담'에서 권정열이 악뮤 이찬혁과 함께 무릎을 꿀었다.

5일 밤 KBS 2TV 음악 에능 '더 시즌즈-십센치(10CM)의 쓰담쓰담(약칭 쓰담쓰담)'이 첫 방송됐다. '더 시즌즈' 시즌8 새 MC를 맡은 십센치 권정열이 '쓰담쓰담' 진행자로 첫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를 기념할 첫방송 첫 게스트는 바로 악뮤 이찬혁. 그는 '멸종위기사랑'을 부르며 등장했다.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진행하기도 했던 이찬혁은 MC 선배로 무대를 장악했다.


권정열은 "이찬혁이 첫회, 첫 게스트로 나오면 대박이 난다고 하더라"라며 궁금증을 표했다. 실제 이찬혁은 '박재범의 드라이브', '이효리의 레드카펫' 등 '더 시즌즈' 역대 시즌 첫 회 첫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더불어 이찬혁은 MC 선배로서 "사실 제가 동생이랑 같이 했다. 제가 한 건 MC라기 보다 옆에서 깔깔이 역할을 했다. 춤, 넘어진 거도 다 의도한 거다. 제 역할이 그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그 역할이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관객들에게 무릎까지 꿇어야 한다. 아끼면 안 된다"라며 실제 무릎을 꿇었다. 이에 권정열 또한 "이런 건 아끼지 않는다. 더한 것도 할 수 있다"라며 이찬혁의 옆에서 관객을 향해 무릎까지 꿇어 웃음을 더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