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13남매’ 남보라, 결혼 전 母에 ‘다이아 반지’ 통큰 선물..”광채가 달라” (‘편스토랑’)[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보라가 결혼 전 엄마에게 통큰 선물을 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남보라의 역대급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결혼식 당일날, 남보라는 “오늘 기분 최상이다”라며 들뜬 기분을 드러냈다. 대가족인 만큼 동생들의 서포트를 받아 결혼 준비에 나섰다. 민낯도 당당히 공개한 남보라는 벌써부터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남보라는 “미용실 3곳 예약 했다. 너무 부족해서 남자들은 다른 샵에 가서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영상에는 13남매 어머니가 첫 출연했다. 카메라를 든 동생은 엄마를 향해 “엄마 오늘 언니 시집 가는 날인데 어떠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아직까지도 실감이 안 난다”라며 “가족보다 내가 1번인 그런 결혼생활 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때 어머니는 남보라가 사준 다이아몬드 반지를 자랑했고, 남보라는 “제가 시집 가기 전에 엄마한테 큰 선물 하나 해드렸다”라고 말했다. 높은 금액대에 어머니가 당황하자 남보라는 “사고 싶은 거 골라라”라며 통큰 플렉스를 했다. 이에 엄마는 “광채가 다르네요”라며 웃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