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가을 “한식 좋아해...된장찌개 자주 끓여먹어”(편스토랑)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편스토랑’ 아이브 가을. 사진|KBS

‘편스토랑’ 아이브 가을. 사진|KBS


‘편스토랑’ 아이브 가을이 요리를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K-POP 걸그룹 대표주자 아이브의 맏언니 가을이 지난주에 이어 스페셜MC로 함께한다. 아이브 가을은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스페셜MC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숨겨왔던 요리에 대한 관심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평가단장 이연복은 가을에게 “요리를 잘한다고 들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가을은 “평소 요리하는 거 좋아한다”라며 “한식을 좋아해서 된장찌개를 자주 끓여 먹는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가을은 “그래서 ‘편스토랑’을 자주 보는데 최근 이정현 선배님의 5분 파스타를 보고 놀랐다. 너무 간단하고 따라 하기 쉬워 보이더라. 직접 해보면 좋겠다 싶어서 저장해 뒀다”라고 말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요리 실력 궁금하다”라며 기대의 반응을 보였다고.

자신의 레시피를 저장했다는 가을의 고백에 이정현은 함박미소를 지으며 즐거워했다. 이정현은 “오늘은 진짜 간단한 김밥 레시피를 알려드릴 것”이라며 “재료도 단 2개”라고 강조해 기대를 높였다. 초간단 레시피 등장 예고에 가을의 눈빛도 반짝반짝 빛났다는 전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만능여신 이정현의 두 번째 독립영화 연출 도전기, 국민장녀 남보라의 대가족 총출동 결혼식 당일날의 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편스토랑’은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푸틴 우크라 전쟁
    푸틴 우크라 전쟁
  2. 2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이재명 대북제재 완화
  3. 3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4. 4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5. 5샤이니 민호 아육대
    샤이니 민호 아육대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