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주명, 3년만에 '골때녀' 복귀…레전드 연합 팀 '불사조 UTD' 합류[공식]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주명이 3년 만에 '골 때리는 그녀들'에 복귀한다.

주명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의 '불사조 유나이티드' 팀에 합류, 오는 10일 방송에서 'FC 불나비'와 승부를 펼친다.

앞서 주명은 2022년 '골때녀'의 'FC 원더우먼' 팀 와일드카드로 합류해 놀라운 경기력으로 프로 선수급 활약을 펼쳤다. 특히 '국대급 수비력'으로 불리는 탄탄한 수비력과 더불어 오버헤드 킥을 시도하는 등 경기 중 몸을 아끼지 않는 승부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불사조 유나이티드'는 과거 '골때녀'에서 활약한 레전드 선수들의 연합 팀이다. 주명이 '골때녀' 애시청자들에게 꾸준히 언급된 선수인 만큼, 그의 합류 소식은 물론 팀원들과 보여줄 시너지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명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오는 1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2016년 연극 '바보를 찾는 7인의 등장인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주명은 '합동수사팀', '페르소나', '미채색', '춘정지란' 등 다수의 연극과 단편 영화, 웹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특히 2023년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는 아고 연합군의 유일한 여전사 미루솔 역으로 활약,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활 실력으로 전투마다 온몸을 불사르는 투지를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