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션과 함께 달린다”…MBC스포츠+, 러닝 페스티벌 연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MBC스포츠+

사진 | MBC스포츠+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열리는 러닝 페스티벌 ’10K CHALLENGE SEOUL’ (10K 챌린지 서울)이 출발 그룹 편성과 함께 기부 천사 션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는 기록에 도전하는 러너부터 러닝을 처음 시작하는 참가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그룹으로 나뉘어 출발한다. 출발그룹은 ‘A그룹(40분 이내 BEST 챌린지)’ ‘B그룹(50분 이내 BEST 챌린지)’ ‘C그룹(60분 이내 BEST 챌린지)’ ‘D그룹(First Challenge–션과 함께하는 기부 그룹)’ ‘E그룹(First Challenge)’으로 운영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D그룹 ‘First Challenge–션과 함께하는 기부 그룹’이다. 이 그룹은 가수이자 기부 러너로 잘 알려진 션과 함께 달리게 되며, 참가자들의 참가비 전액인 총 3000만 원 규모의 기부금이 한국해비타트 로뎀나무 국제 대안학교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프로그램은 러너들이 단순히 달리는 것을 넘어, 달리기를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션과 함께 달리는 D그룹 참가자들은 자신의 러닝 경험을 기부와 연결하며 특별한 완주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26일 열리는 ‘10K CHALLENGE SEOUL’는 MBC SPORTS+(MBC스포츠플러스)와 WORLD21HQ 공동 주최로 열리며, 기존의 마라톤 대회를 넘어 음악과 비주얼 연출을 결합한 서울 도심 속 러닝 축제로 기획됐다. 오전에 열리는 기존 마라톤과 달리, 일요일 오후 4시 출발을 택해 러너들이 달리는 동안 서울의 하늘이 노을로 물드는 순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코스는 여의도공원–KBS본관–국회의사당–서강대교–여의도 IC 교차로–국회의사당–KBS본관–여의도공원으로 이어지며, 서울 중심 지역과 한강의 랜드마크를 담은 10km 코스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