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귀시' 스크린 데뷔 솔라, 홍보 지원사격…'돌비공포라디오' 출연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직접 겪은 괴담 공개…'귀시' 현장 비하인드까지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가장 신선하고 섬뜩한 공포영화 ‘귀시’로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 배우 솔라가 유튜브 인기 공포 방송 채널 ‘돌비공포라디오’ 라이브 방송에 목소리 출연한다.


오는 17일 개봉을 앞둔 영화 ‘귀시’의 솔라가 유튜브 인기 채널 ‘돌비공포라디오’ 라이브 방송 출연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다. ‘귀시’는 여우 창문이 열리면 펼쳐지는 귀신 거래 시장 ‘귀시’에서 갖지 못한 것을 가지려는 사람들이 벌이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린다.

‘돌비공포라디오’는 시청자들이 직접 겪었거나 주변에서 전해 들은 무서운 이야기를 목소리로 전하는 인기 공포 유튜브 방송이다. 이번 작품에서 솔라는 작가의 꿈을 좇아 시골 마을을 찾았다가 오래된 나무에 얽힌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 미연을 맡았다. 현실과 맞닿은 호기심과 불안을 소름 끼치는 공포로 끌어올린 솔라는, 이번 방송에서 실제 지인이 겪었던 괴담을 직접 들려주고 ‘귀시’ 촬영 현장에서 경험한 무서운 일화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특히 촬영 당시 실제 무당 자문 선생님이 전한 소름 돋는 이야기와 베트남 현지 묘지 촬영 중 느꼈던 섬뜩한 분위기 등 작품 속과 맞닿은 비하인드가 전해질 전망이다. 솔라는 “이 방송을 듣지 못하면 잠을 못 잔다. 그만큼 즐겨 듣던 방송에 직접 출연하게 돼 정말 영광이고, 제가 겪은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떨리면서도 기대된다”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첫 스크린을 도전하는 솔라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오싹한 라이브 괴담 퍼레이드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올가을, 욕망과 금지된 거래가 불러온 섬뜩한 공포를 담아낸 영화 ‘귀시’는 17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