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이석훈 '전현무계획2' 출연…결혼 스토리 대방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 곽튜브, 이석훈이 충주 '치막' 맛집을 찾아 폭풍 먹방과 결혼 토크를 펼친다.

출처=MBN·채널S ‘전현무계획2’

출처=MBN·채널S ‘전현무계획2’


5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45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와 '먹친구' 이석훈이 '시청자계획'으로 충주의 '치막' 맛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현무는 "지금 갈 곳은 '전현무계획' 무패 신화에 빛나는 '시청자계획' 맛집이다. 세계 최초로 '치막'을 판다"고 소개한다. 이석훈은 "치킨에 막걸리냐?"고 묻지만, 곽튜브는 "저는 SNS에서 완전 핫한 맛집이라고 본 적이 있다. 치킨과 막국수 조합!"이라며 맞춘다. 세 사람은 '치막' 맛집에 들어가 이석훈은 "애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곁들여져 있어서 좋다"며 금방 '폴인럽'한다.

이석훈은 전현무에게 "아들이 몇 살이냐?"라고 묻는다. 이석훈은 "초등학교 1학년이다. 제가 결혼을 빨리 했다. '사랑의 스튜디오' 프로그램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서 31세에 결혼했으니까…"라고 결혼사를 밝힌다. 곽튜브는 "('연프'에 대해) 진정성이 있으시구나~"라고 감탄하면서도, "(전)현무 형은 '연프(연애 프로그램)'를 하면 MC만 보시는데~"고 팩폭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이석훈은 전현무에게 "결혼 생각이 정말 있으시냐"고 돌발 질문한다.

드디어 충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원조' 메밀 치킨과 메밀 막국수가 나온다. 이석훈은 치킨부터 손에 든 뒤, "튀김을 얼마 만에 먹는지 모르겠다"며 평생 다이어트 중 찾아온 '치팅데이'에 격하게 감동한다. 이후 세 사람은 야무지게 치킨을 뜯는데, "너무 담백하고 깔롱(멋)을 안 부렸다"며 극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