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돌싱글즈7 지우, '돌돌싱' 고백 후 성우·희종과 미묘한 관계 형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MBN '돌싱글즈7'에서 지우가 자신의 '돌돌싱' 사실을 밝힌 후, 복잡한 심경 변화를 겪으며 성우와 희종과 차례로 1:1 대화를 나누었다.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될 '돌싱글즈7' 8회에서는 돌싱녀들의 결혼 유지 기간과 자녀 유무가 공개되며, 돌싱남녀들의 복잡한 감정과 빠른 움직임이 펼쳐진다.

출처=MBN ‘돌싱글즈7’

출처=MBN ‘돌싱글즈7’


지우는 두 번째 이혼 사유와 '돌돌싱' 사실을 고백한 후,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성우가 지우의 방을 찾아 "괜찮아? 얘기할 수 있어?"라고 물었고, 두 사람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성우는 "나도 이혼을 한 번 해본 입장에서, 이렇게 생각했어"라며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비슷한 시각, 희종은 예원의 방을 찾아가 앞서 1:1 데이트에서의 말실수에 대해 재차 사과했다. 이를 지켜본 MC들은 두 사람의 애틋한 분위기에 주목했지만, 희종은 예원과의 대화를 마치고 곧바로 지우를 찾아가며 관심이 집중됐다. 은지원은 "지우가 참 특이한 상황 같다"고 말했고, 유세윤은 "본인 마음을 명확히 말해야 할 것 같다"며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인형은 늦은 밤 명은을 방으로 불러 피크닉처럼 준비한 음식과 함께 대화를 나눴다. 명은은 "소꿉놀이하는 것 같다"며 즐거워했고, 인형은 "나와 이틀 연속 데이트를 했는데, 너의 마음이 어떤지"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MC들은 "인형이 아직 명은을 포기하지 않았네"라며 응원했다.

'돌싱글즈7'은 지난 7회에서 돌싱녀들의 자녀 유무 정보 공개 이후 평균 2.0%, 최고 2.3%(닐슨코리아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혼돈의 밤'과 최종 선택을 앞둔 1:1 데이트 장면은 오는 7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