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자궁암 고백' 초아, 시험관 1차 시도에 쌍둥이 임신…1% 확률 뚫었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초아 SNS

사진=초아 SNS


1년 전 자궁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던 그룹 크레용팝 출신 초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초아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드디어 저희 부부에게 그토록 간절히 기다려온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초아는 화장실에서 영상을 켠 채 임신 테스트기로 선명한 두 줄을 확인하자마자 눈물을 쏟고 있는 모습. 초아는 "저는 2년 전 암 진단을 받았고, 여러 대학병원에서 아이를 가질 수 없을 것이라 했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며 "가임력을 지켜주신 병원과 교수님을 만나 무사히 암수술을 마치고 회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여러 번의 자임 시도 후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게 되었고 기적처럼 1차 만에 아이가 찾아와 주었어요!"라며 기쁨을 표출했다.

초아는 "이 기쁜 소식을 하루빨리 전하고 싶었지만 극초기에는 너무 조심스러워 꾹 참고 있다가 (행복한 입덧과 토덧으로 더이상 숨기기도 어려움) 오늘로 10주 2일차, 소중한 두 아이 하트와 큐트 일란성쌍둥이를 소개합니다!!"라며 임신 사실을 밝혔다.
사진=초아 SNS

사진=초아 SNS


사진=초아 SNS

사진=초아 SNS



초아는 "저는 경부가 없어 조산 위험이 있어 일부러 배아를 1개만 이식을 했는데도 스스로 자연 분열해 일란성쌍둥이가 되었다. 1% 확률"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초아는 "내년 3월에 만나요♥️♥️"라며 출산 예정일도 언급했다.

앞서 초아는 지난해 10월 자궁경부암 사실을 알리면서 "꼭 아이를 낳고 싶다"고 바랐었다. 최근 자연 임신에 또 한 번 실패했다고 알린 초아는 새벽부터 난임 전문 한의원에서 대기하기도 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