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년만 가수 복귀' 이준영, 제대로 이갈았네…더블 타이틀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공습에 나선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LAST DANC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바운스(Bounce)'와 '그대 내게 왜 이러나요' 2곡이 '라스트 댄스'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인썸니아(Insomnia) (심야영화)', '미스터 클린(Mr. Clean) (Feat. REDDY)' 그리고 더블 타이틀곡 '바운스'와 '그대 내게 왜이러나요'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이준영의 더 깊어진 음색과 단단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이 알차게 수록됐다.

이준영은 그룹 유키스 시절부터 솔로 앨범까지 오랜 시간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꾸준히 길러 왔다. 이번 앨범 또한 수록곡 '미스터 클린'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이준영은 2020년 선보인 디지털 싱글 '에이맨(AMEN)' 이후 약 5년 만에 본업인 가수로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노래, 연기, 댄스 삼박자가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올해 '멜로무비',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영이 새 앨범과 더블 타이틀곡으로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준영의 첫 번째 미니 앨범 '라스트 댄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빌리언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