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 자랑 "첫 해외 촬영, 잘 다녀오라 응원"(독박투어)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독박투어4’ 김준호가 김지민과의 신혼 근황을 밝혀 ‘독박즈’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6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카자흐스탄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자연 속에서 ‘야생 캠핑’에 도전하는 한편, ‘장 셰프’의 야심작인 ‘삼묵지’(삼계 묵은지 김치탕)을 영접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장 셰프’ 장동민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K-푸드’!”라며 ‘삼묵지’ 요리에 나선다. ‘삼묵지’가 익어가는 동안, ‘독박즈’는 텐트 3개를 두고 ‘잠자리 선정’ 게임에 돌입한다. 이때 홍인규는 “전 아직 1독~”이라며 여유만만하게 웃고, ‘독박즈’는 “인규야! 잠깐 화장실 좀 다녀와라. 너 빼고 짤 거다”라고 으름장을 놔 홍인규를 움찔하게 만든다.

대환장 케미 속, ‘잠자리 선정’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드디어 ‘삼묵지’를 맛본다. 김준호는 한 입 먹자마자, “동민이는 전생에 원시인이었나?”라며 야생 캠핑에서도 ‘월클’급 요리 실력을 뽐낸 장동민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홍인규 역시 “동민이 형이 우리 요리해준다고 한국에서 김치를 챙겨온 게 너무 감동이다!”라며 고마워한다. 장동민은 “사실 집에서도 요리를 자주하는 편인데, 난 너희들과 함께 만들어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한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저녁 식사를 마친 ‘독박즈’는 “완벽한 한 끼였다!”며 행복해한다. 직후 김준호는 “이번 여행이 결혼 후 첫 해외 촬영이라 지민이가 ‘출장 잘 다녀와’라고 해줬다”며 김지민과의 신혼 근황을 자랑한다. 이에 ‘맏형’ 김대희는 “신혼이라 달달하네. 그때가 가장 좋을 때지”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그런데 김준호는 “(촬영일 기준으로) 결혼한 지 한 달이 안 됐는데, 지민이가 아침에 날 보고 깜짝 놀랄 때가 많다”고 설프 폭로를 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김지민이 아침에 김준호를 보고 놀란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장동민이 ‘독박즈’를 위해 만든 ‘삼묵지’ 비주얼과 맛이 어떠할지는 6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S, SK브로드밴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